알페온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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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한별이 조회 4회 작성일 2020-08-14 07:42:09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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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페온 그릴, 트렁크 신형 엠블럼으로 교체하기

안녕하세요.

알페온 2012년식과 2013년 이후 엠블럼이 다르기 때문에 교체하면서 영상을 찍었습니다.

신형 엠블럼의 볼륨감이 더 뛰어나 고급스럽게 보이네요.

구형 엠블럼이시면 교체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알페온 오너가 말하는 망한 알페온을 계속 타는 이유 3가지

지난 번 알페온 오너가 말하는 알페온 망한 이유 3가지 영상에 많은 호응을 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번에는 제가 이 망한 차를 계속 타는 3가지 이유에 대해 말씀드려보려 합니다.
주관적인 경험에 의한 영상이라 다른 분들과 이유가 다를 수도 있고 같을 수도 있습니다.
알페온 오너 중 혹시 시간 되시는 분! 이 차를 타시는 가장 큰 이유 하나만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K카넬로 : 페오니 매력적인 차죠 . 제차도 7년 되었는데 지금도 멋지다는 생각이 들죠
Bram Cohen : 현 E클래스(아방가르드)오너고 아버지 차량으로 6개월 이상 타보면, 후륜 전륜 차이가 있지만 플래그쉽급은 당연하 아니지만 승차감에서는 부드러움 및 실내는 승이라고 보구요~ㅎㅎ 오래된 차량인데도 실내 엠비언트도 있고~ㅎ 사람들이 잘 모르는 차에다가 커서 ㅎ 비싸보인다는 말을 듣긴해요 ㅎㅎㅎ
김준수 : 전 차 디자인 앞의 웅장함 뒤 모양의 세련미 고급스러움과 안정적인 주행 코너링 좋아요
살사리 : "안.전.성" 하나로 탑니다!! 차는 무조건 안전해야한다고 생각해서.
아버지 차살때 동급차량 리스트 뽑아서
충돌테스트자료, 실사고 자료 찾아보고 제가 알페온으로 밀어서 샀는데 하나도 후회안합니다.
정차중 20톤화물차(화물O) 후방추돌사고 당했는데 차축하나도 안휘고 트렁크만 잘라내고 다시 붙였습니다.
수리하는동안 그랜저렌트 탔는데 장난감타는 줄 알았습니다. (붕떠서 날아다니는 느낌)
수리비는 많이 나옵니다.
부품비 비싸요. 문 2짝 껍데기 바꿔끼우는데 300....
5년이상 타고 있는데 누가자꾸 치고가는거 말고는 고장없이 잘 타고있습니다.
그래서 세컨차도 쉐보레로 했구요.
시승해보면 다들 차 좋다고 합니다.
고속도로 100넘게 달려도 체크안하면 몇키로로 달리는 중인지 잘 못느낍니다.
중고값 안나온단 말 많이 하던데 전 차도 15년 이상(대우)탔고 수명다하지 않는 한 차 바꾸지 않아서 고민1도 안했습니다.
옵션도 별로 다 하는데 옵션은 말 그대로 옵션일뿐이죠. 있어도 그만 없어도 그만.
지금 차에 있는 기능도 다 사용안합니다.맨날 쓰는것만 쓰지..^^
중고로 팔거 아니고 스피드즐기는거 아니라면 개인적으론 추천합니다.
송진욱 : 세단은 당연히 품격이죠! 1000%동감해요!
김영훈 : 현 알페온 오너겸 곧 다른차를 구매 예정인 사람으로써 한마디하자면.
알페온 가장 큰 단점은 일반인들 인식으로는 국산차로 취급받는데
정비소만 들어가면 거진 외제차 취급이 가장 서러우면서 씁쓸하죠.
같은 라인인 그랜저와 k7의 간단한소모품부터 조금 가격이 나가는 부품까지
거진2배에서 3배이상이라고 보면됩니다.(정비및 공임도 더 비쌈ㅠ)
부품 구하기도 쉽지않은건 덤이죠
현기차 백날 욕하지만 우리나라에서 만약 중고차를 구입하신다면 단연 현기차 구입으로 생각하심이 좋을듯합니다.
물론 새차로 3~5년정도만(1년에 2만가까이 운행을하실정도면) 타고 바꾸실 분들이라면 쉐보레 차량들도 메리트는 꽤 좋습니다^^
오광 : 2.4가 그런데 3.0은 어떻겠어요. 3.0 타보시면 감가 얘기 안나옵니다. 좋은 정도에 맞는 대안인 차가 그 가격에는 없어요.
13년식 EL3.0 슈프림 오너입니다. 기본15년 봅니다. 그러면 2028년인가요? 8년 더 남았네요...^^
채지현 : 저도14년식 알페온3.0타고 있는데요.
뒷좌석 약간의 멀밌고요.
주행능력이나 튼튼함(예전에 산타페랑 부딪힌적 있는데 산타페작살나고 내차는 멀쩡)
은 맘에 듭니다.
차를 바꾼다면 또다시 쉐보레로 하고 싶네요.
리세이 : 세상에나 망한차가어디있나
YES!MEN : 알페온 el300 14년식 오너입니다. 20만 가까이 탔는데. 엔진 실화로 엔진 떨고 있어 큰 수리비 생각하고 있네요. 엔진교체 까지 갈수도 있다네요.
이건 심각한 문제죠
만약 GM에서 6기통 직분사 엔진 관리요령을 센터 들어갔을때라도 주지시켜 주었으면 흡기 크리닝 해가면서 탔고 이런 상태는 아니었겠요.
심지어 10만 언저리에서 실화 떠버리니 복불복이죠. 단 한대도 실화가 안온차가 없을겁니다.
솔찍히 리콜감이죠 이건.
그러나 나몰라라.

이런 이슈만 아니면 주행질감 소음 승차감면에서 왠만한 차가 따라오기 힙듭니다.
무려 6년이 지났지만 말이죠.
지금 가지고 계신 알페온 엔진 실화가 없다면 반드시 호둣가루 크리닝 5~6만에 한번씩 해가시면서 타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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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ngchin yoon : 딱 인데 늦었나요?
김선X :
정인조 : 키로수는몇키로인가요
오영찬 : 알페온 10만킬로 이후부터 엔진실화 결함 무조건 온다던데 어떻게 예방가능한방법있나요?
그리고 타차종들에비해 누유가 많다고 하던데 이부분도 맞는부분인지 궁금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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